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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 크리드 시간여행,파쿠르,스토리

by middle-1 2024. 11. 16.

소개


Ubisoft가 개발한 Assassin's Creed는 10년 넘게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랜 역사의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입니다. 역사 소설, 탐험, 전투가 독특하게 혼합된 것으로 알려진 Assassin's Creed는 플레이어를 고대 이집트와 그리스부터 혁명적인 프랑스와 르네상스 이탈리아에 이르기까지 역사상 다양한 상징적인 시기로 안내합니다. 시리즈의 각 편에서는 자유와 통제를 위해 투쟁하는 Templar Order와 싸우는 Assassin Brotherhood의 구성원인 다양한 주인공을 따릅니다. 진화하는 게임플레이 메커니즘과 강력한 내러티브 기반을 갖춘 Assassin's Creed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 운영되는 프랜차이즈와 마찬가지로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Assassin's Creed의 양면을 살펴보고 무엇이 이 게임을 독특한 게임 경험으로 만드는지, 어떤 부분에 개선이 필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1. 몰입형 역사적 배경: 시간 여행


Assassin's Creed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역사를 생생하게 구현하는 능력입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Ubisoft의 세심한 관심 덕분에 플레이어는 인류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시기의 도시와 풍경을 정확하게 재현한 도시와 풍경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Syndicate의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번화한 거리부터 Assassin's Creed Origins의 우뚝 솟은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까지, 각 환경은 실감 나고 몰입감이 느껴집니다. 이러한 역사적 배경을 설계하기 위한 연구는 광범위하며 이는 이를 보여줍니다. 역사를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은 플레이어에게 Assassin's Creed는 중요한 사건을 경험하고 Leonardo da Vinci, Cleopatra, Julius Caesar와 같은 역사적 인물을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역사적 배경은 아름답게 만들어졌지만 때로는 압박감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탐험을 다소 어렵게 만들 수 있는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2. 유동적인 전투와 파쿠르


전투와 파쿠르는 Assassin's Creed의 핵심 요소이며, Ubisoft는 수년에 걸쳐 이러한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전투가 간단했지만 반격과 타이밍에 중점을 두어 반복적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시리즈가 발전함에 따라 전투 시스템도 발전했습니다. Assassin's Creed Odyssey 및 Valhalla와 같은 최신 타이틀에서는 RPG 스타일 요소, ​​스킬 트리 및 보다 역동적인 전투 접근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플레이어는 이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무기, 기술 및 특수 능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전투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한편, 파쿠르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는 옥상을 뛰어넘고, 건물과 도시를 쉽게 탐색할 수 있어 자유로움과 움직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쿠르 시스템은 때때로 불리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좁은 공간이나 추격 장면에서 캐릭터가 때때로 유동성과 정확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유용하지만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매우 힘든 시스템입니다.

 

3. 약간의 반복을 통해 매력적인 스토리라인 만들기


Assassin's Creed 시리즈의 특징은 역사적 흥미와 암살자와 기사단이 관련된 복잡하고 포괄적인 줄거리를 결합한 스토리입니다. 스토리에는 종종 실제 역사적 사건과 인물이 포함되어 그 역사에 살아 숨 쉬는 것 같은 느낌을 가져다줍니다. 플레이어는 적과 싸울 뿐만 아니라 고대 유물, 종교적 갈등, 암살자와 기사단 사이의 숨겨진 권력 투쟁과 관련된 비밀을 밝혀내게 됩니다. 그러나 스토리는 흥미롭지만 때로는 반복적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져오기 퀘스트, 맵 마커 및 사이드 활동에 크게 의존하는 오픈 월드 구조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공식은 처음에는 매력적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타이틀이 동일한 패턴을 반복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Ubisoft는 미션과 사이드 퀘스트에 더 많은 다양성을 추가해 왔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여전히 시리즈가 게임 플레이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훨씬 더 다양하고 스토리 중심의 미션을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 시각적 충실도 및 기술적 한계


Assassin's Creed는 게임에서 가장 놀라운 비주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각 시리즈는 그래픽의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생생한 색상, 복잡한 디테일, 인상적인 조명 효과로 가득한 풍경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캐릭터 모델, 애니메이션, 환경 텍스쳐 모두 퀄리티가 높아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각적 야망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많은 Assassin's Creed 게임, 특히 최신 게임은 프레임 속도 저하, 결함 및 간헐적인 버그와 같은 기술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정도 규모의 오픈 월드 게임은 최적화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Ubisoft는 출시 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패치를 출시했지만 이러한 버그는 여전히 크나큰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성능을 중시하는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제한은 특히 게임의 중요한 순간에 발생할 때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결론


Assassin's Creed는 역사, 액션, 탐험이 독특하게 혼합되어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고 발전시킨 시리즈입니다. 몰입도 높은 역사적 배경, 유동적인 전투 메커니즘, 매력적인 내러티브가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어 플레이어는 다른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방식으로 역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에 결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반복적인 미션 구조, 버그성 파쿠르, 기술적인 문제 등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비판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Assassin's Creed는 지속적으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로 남아 있습니다. 역사, 탐험, 액션 팬을 위해 Assassin's Creed는 가끔 길을 가다가 실수를 하더라도 해볼 만한 여행을 제공합니다.